파크골프 2년차인데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께 조언 드립니다.
1. 처음부터 비싼 장비 살 필요 없습니다. 10~30만원대 입문용으로 시작하세요.
2. 기본기를 먼저 배우세요. 프로한테 2~3회 레슨 받으면 충분합니다.
3. 주 2~3회 꾸준히 치는 게 중요합니다.
4. 스코어에 연연하지 마세요. 재미있게 치는 게 먼저입니다.
5. 동호회나 조인을 통해 함께 치는 분들을 만드세요.
무엇보다 건강하게 오래 즐기는 것이 목표입니다. 화이팅!
아직 댓글이 없습니다.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