파크골프 시작한 지 얼마 안 된 분들 중에 근육통을 호소하시는 분이 있는데요.

저도 처음에 허리, 어깨, 손목에 통증이 있었습니다. 원인은 대부분 잘못된 자세와 과도한 힘 사용입니다.

스윙할 때 팔의 힘으로 치지 말고 몸의 회전으로 치면 통증이 줄어듭니다. 그리고 라운딩 후 스트레칭도 중요해요.

통증이 지속되면 무리하지 마시고 쉬시다가 자세 교정을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