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동안 써본 파크골프 공 비교해봅니다.

혼마: 전체적으로 밸런스 좋고 직진성 괜찮음. 가격이 좀 있음.
아식스: 타구감 단단하고 비거리 좋음. 추운 날씨에는 너무 딱딱함.
볼빅 PARKPOP: 가성비 좋고 색상 다양. 소프트한 타구감.

개인적으로는 봄여름에는 아식스, 겨울에는 좀 더 소프트한 공을 쓰는 게 좋은 것 같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