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식스 X-LABO 헥사곤 II 4피스 파크골프 공 사서 써봤습니다.
4겹 구조라 직진성이 좋고 타구감도 단단한 편이에요. 다만 겨울철에는 좀 딱딱하게 느껴지네요.
비거리는 기존에 쓰던 공보다 확실히 좋아진 느낌입니다. 가격이 좀 있지만 성능은 만족스럽습니다.
용품 이야기
아식스 X-LABO 헥사곤 II 파크골프공 후기
조회 335 ·
댓글 1
·
좋아요 24
댓글 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