파크골프 시작하려고 하는데 하타치 PH3400이 10만원대라 가격이 매력적이에요.

느티나무 헤드에 알루미늄 샤프트라고 하는데 입문용으로 충분할까요? 아니면 처음부터 카본 샤프트 모델로 가는 게 나을지 고민됩니다.

주변에서는 처음엔 저렴한 걸로 시작하고 실력 늘면 바꾸라고 하는데... 경험 있으신 분들 의견 부탁드립니다.